오늘부터 캐나다에서도 iPad 예약 판매가 들어간다.
28일부터인데, 10일부터 예약 판매 중이다.

미국보다 50달러 정도 비싸다.. 현재 환율로는 차이가 없네.. 0.95 정도니..


16G 기준으로 미국 가격이 USD $499 이다..
USD $499 + 0.085(tax: washington 주) =  $541.415
현재 환율 : 1.047050000 (sell) : HSBC

CAD : 541.415 * 1.04705 = 566.88

하지만, 국경 통과시 관세를 낼 경우, 현재 가격에 12% (BC 주) 더 할 경우..ㅠㅠ
CAD $643.90 이다..

[$549.00 + $1.2(Recycling Fee) * 1.12(tax) ] = CAD $616.224

한마디로 미국가서 사지 말라는 이야기다..ㅡㅡ;;;;
들어올때 안 걸리면 되지만, 걸렸을 경우 40% 정도 더 내야하는데... 양심 선언이 최고인데..


그리고 괘씸한 것은 3G 요금..ㅡㅡ;;

미국은 $30이면 무제한 요금인데,
캐나다는 5G가인데도 더 비싸다..

완전 봉인듯..ㅡㅡ;;;

지금 심히 창대히 고민중..ㅠㅠ
미국에서 살것인지? 캐나다에서 살것인지??

28일까기 어떻게 기다리지??? ㅠㅠ


Posted by 노을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