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오늘도 전화가 안온다..ㅠㅠ

어제 밤에 늦께까지 하시더니..

오전 기다리고..

오후 3시정도에 고객 센터에 연락했다.

여자분이 받으시더니, 담당자에게 연락주겠다고 전화번호를 알려주라고 해서 다시 알려주었다.

그후 20분 뒤에 어떤 남자분이 전화를 하셨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고,

아래 하단 부분은 원래 그런것이니 상관없다고 하시고,

새것으로 교환해 주신다고 하셨다.

지금까지 인터넷 쇼핑을 하면서 처음으로 반품할 생각까지 한 나...ㅠㅠ

그나마 이렇게 교환해 주신다니 잘 사용해야겠다.

참고로, 판매원은 아니지만,,

"전자제품은 뽑기입니다.. 이 노트북 쓸만하니깐.. 잘 사용하세요~~"

내부을 안 뜯어봐서 모르겠지만,

들리는 소문으로는 양면테이프로 고정.. 기타 등등 있다고하는데..

오늘 후지쯔 노트북 분해해 본 결과,, 잘 고정되어야합니다..ㅠㅠ

무상  A/S 지나면 분해기도 작성해볼랍니다..^^

흠흠..

아무튼 빨리 노트북 사용하고 싶네요.

일주일째 노트북 구경도 못했습니다..ㅠㅠ 잠깐 하루..ㅠㅠ

그리고 고객센터 분..

귀찮게 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하지만 연락 좀 빨리 빨리 주세요.. 바쁜것은 이해하지만..

Posted by 노을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