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by Step: Windows 7에서 백업 설정 및 백업하기

출처: http://support.microsoft.com/kb/978329/ko

왜 폴더를 밖으로 보냈는지 모르겠다.
백업 폴더 아래에 넣었으면 더 깔끔한텐데..
나중에 찾아 봐야겠다.

다음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 해 보세요.
  1. [시작]
    클릭 후 검색 상자에 백업을 입력하면 나타나는 결과에서 [백업 및 복원]을 클릭하세요.


  2. 사용자 파일 백업 또는 복원 화면에서 백업[백업 설정]을 클릭하세요.


  3. 백업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화면에서 백업 저장 위치를 선택 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Windows 7은 사용하는 버전과 백업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에 따라 백업 파일 저장 위치 선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Windows 7 Professional, Windows 7 Enterprise, Windows 7 Ultimate 버전은 네트워크 위치에 저장을 눌러서 네트워크 위치에 백업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백 업저장 위치는 Windows 가 설치된 드라이브를 제외한 1GB 보다 큰 플래시 드라이브, 모드 내부 및 외부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백업 저장 위치에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이 나오지 않는다면 1GB 이상의 플래시 드라이브 혹은 내,외부 드라이브를 연결 해 주십시오.
  4. 백업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화면에서 자동 선택직접 선택중에서 선택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예로 [직접 선택]을 클릭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5. 백업에 포함할 수 있는 항목이 나타나면 확인란을 선택하여 백업 대상을 설정한 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백업 대상 선택 화면에서 시스템 예약, (C:)드라이브의 시스템 이미지 포함의 확인란을 선택하면 컴퓨터 작동이 중지되는 경우 시스템 이미지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6. 백업 설정을 검토하십시오. 화면에서 앞 단계에서 설정한 백업 항목을 확인 후 [설정 저장 및 백업 실행]을 클릭하세요.


  7. 사용자 파일 백업 또는 복원 화면에서 백업 진행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백업이 완료되면 현재 설정된 백업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시작]
    , [컴퓨터]
    를 차례대로 클릭하여 Windows 탐색기에서 백업한 위치에 백업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노을지기